진료상담
필러 리터치요...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세요. 토요일에 쥬비덤 필러 주사하고간 신혜운이라고 합니다.^^
전북 고창...^^;;
전화드리려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문의글 남겨요~
코가 전보다 훨씬 예뻐졌어요..
그런데 약간 아쉬워서 그러는데
리터치하면 얼마정도 비용이 더 들까해서 문의드립니다.^^
전북 고창...^^;;
전화드리려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문의글 남겨요~
코가 전보다 훨씬 예뻐졌어요..
그런데 약간 아쉬워서 그러는데
리터치하면 얼마정도 비용이 더 들까해서 문의드립니다.^^
댓글목록

러브미님의 댓글
러브미 아이피 (121.♡.125.185) 작성일
안녕하세요~혜운씨
맘에 들어하시더니 또 욕심이 생기셨군요~^^
고창에서 저희병원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특별히 따로 추가비용 안받고 리터치해드릴게요~
시간날때 전화 주시고 내원하세요(토요일에 소음순 수술있으니까 토요일에 오실거면 전화주시구고 내원하세요~)

신혜운님의 댓글
신혜운 아이피 (59.♡.159.201) 작성일
우와 너무감사드려요ㅠㅠ 사람욕심이....ㅠㅠ
너무너무 감사하구 너무너무 좋아요^^
전화드리구 내원할게요^^

러브미님의 댓글
러브미 아이피 (121.♡.125.185) 작성일그래요~혜원씨 병원에서 뵈용^^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