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
카카오톡
인스타그램
인스타그램
네이버 블로그
블로그
의료진 소개
의료진 소개
본문 바로가기

고객지원

진료상담

필러 리터치요..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신혜운 (59.♡.159.201)
댓글 3건 조회 3,512회 작성일 11-07-19 08:57

본문

안녕하세요. 토요일에 쥬비덤 필러 주사하고간 신혜운이라고 합니다.^^

전북 고창...^^;;

전화드리려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문의글 남겨요~

코가 전보다 훨씬 예뻐졌어요..

그런데 약간 아쉬워서 그러는데

리터치하면 얼마정도 비용이 더 들까해서 문의드립니다.^^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러브미님의 댓글

러브미 아이피 (121.♡.125.185) 작성일

안녕하세요~혜운씨

맘에 들어하시더니 또 욕심이 생기셨군요~^^

고창에서 저희병원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서  특별히 따로 추가비용 안받고 리터치해드릴게요~

시간날때 전화 주시고 내원하세요(토요일에 소음순 수술있으니까 토요일에 오실거면 전화주시구고 내원하세요~)

profile_image

신혜운님의 댓글

신혜운 아이피 (59.♡.159.201) 작성일

우와 너무감사드려요ㅠㅠ 사람욕심이....ㅠㅠ

너무너무 감사하구 너무너무 좋아요^^

전화드리구 내원할게요^^

profile_image

러브미님의 댓글

러브미 아이피 (121.♡.125.185) 작성일

그래요~혜원씨 병원에서 뵈용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