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료상담
생리 관계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세요ㅎ 생리도중에 관계를 햇는데요.
질내사정을 햇어요 어제저녁에 임신가능성 있나요??
질내사정을 햇어요 어제저녁에 임신가능성 있나요??
댓글목록

러브미님의 댓글
러브미 아이피 (121.♡.125.22) 작성일
안녕하세요~ 공쥬님
우선 러브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생리도중이시라면 임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.하지만 생리시 잠자리를 하시면 염증이나
질염은 생기실 수 있으니까 혹시 분비물이 안좋아지거나 그러시면 내원해서 치료하세요~
감사합니다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