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료상담
문의
페이지 정보

본문
이번주 점제거...예약해야 하나요??
수요일은 휴진이라고 되있는데..
그럼 화요일 목요일만 되는건지...
수요일은 휴진이라고 되있는데..
그럼 화요일 목요일만 되는건지...
- 이전글비용문의 11.12.27
- 다음글소음순 성형비용.. 11.12.26
댓글목록
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최고관리자 아이피 (121.♡.125.22) 작성일
안녕하세요~ 지민 맘마
우선 이번주까지는 수요일 오전 진료 있습니다.
1.1일부터 수요일오전에 휴진이구요~ 수,목요일에는 수술이 있으니까 점 제거하고 싶으시면
일찍 내원하시면 될거같아요(9시경에 내원해서 마취연고 바르시고 20~30분후에 제거 가능합니다)
감사합니다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