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
카카오톡
인스타그램
인스타그램
네이버 블로그
블로그
의료진 소개
의료진 소개
본문 바로가기

고객지원

진료상담

문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지민맘마 (125.♡.12.173)
댓글 1건 조회 1,760회 작성일 11-12-27 00:00

본문

이번주 점제거...예약해야 하나요??
수요일은 휴진이라고 되있는데..
그럼 화요일 목요일만 되는건지..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
최고관리자 아이피 (121.♡.125.22) 작성일

안녕하세요~ 지민 맘마

우선 이번주까지는 수요일 오전 진료 있습니다.

1.1일부터 수요일오전에 휴진이구요~ 수,목요일에는 수술이 있으니까 점 제거하고 싶으시면

일찍 내원하시면 될거같아요(9시경에 내원해서 마취연고 바르시고 20~30분후에 제거 가능합니다)

감사합니다